본문 바로가기
BLADEBONE/History

Frozen Free Fall (Fever) - 255 Lv. Clear

by BLADEBONE 2015. 3. 17.

잊혀질 듯 하면 Frozen Free Fall이 업데이트가 되는 것 같다. 지난 발렌타인 이벤트 이후 또다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이번엔 Fever 이다. 45개의 레벨이 새로 추가되었으며, 3개의 새로운 게임 모드도 추가되었다. 특수 기술도 2개가 추가되었는데 이는 컬렉션 아이템을 모두 모았을 때 해제되거나, 구매하도록 되어 있다.


우선 새로운 게임 모드는 얼음 조각상 만들기 로 완성된 조각상 주변에서 셀을 맞추면 조각상이 여러 개의 조각들로 나눠지는데 이들 조각 주변에서 셀을 맞추면 조각상이 다시 조립된다. 조각들을 모두 모아 합치면 다시 하나의 조각상이 만들어지는데 이를 반복하면 된다. 문제는 조각들이 애매한 부분으로 자꾸 날라간다는 것인데 해보면 안다. 얼마나 스트레스 받는지…


다음으로 줄 따라가기 는 얼음 뒤에 숨겨진 줄을 따라서 얼음을 깨다보면 선물들이 나타나는데 이를 다 모으면 된다. 그나마 간단한 모드이다.


마지막으로 알프스 뿔피리는 맵상에 있는 뿔피리 인접한 곳에서 셀을 맞추면 뿔피리에서 바람이 나가는데 이를 통해서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면 된다. 이것또한 상당히 손이 많이 가는 편이다.


다음으로 새로운 특수 기술인 엘사의 꼬마 눈사람 안나의 해바라기는 컬렉션 아이템을 모으지 못하여 확인해보지 못했다. 이번 컬렉션 아이템은 생일 케잌인데 45레벨을 클리어 하는 동안 한번도 구경하지 못하였다. 왠만하면 한번은 나올만한데 하다하다 이렇게 나오지 않는 것도 처음이다. 여하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수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는 해결하기 힘든 레벨도 상당히 있어서 아이템을 상당히 사용하였다.



마지막 255레벨 클리어 캡쳐



레벨 클리어 후 전체맵(이번엔 조금 공들여 붙였다 ^^)



하나도 모으지 못한 비운의 컬렉션…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