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DEBONE/History

Frozen Free Fall (Spring) – 300 Lv. Clear

by BLADEBONE 2015. 4. 10.

이번엔 상당히 빠른 업데이트이다. 게다가 난이도가 예전에 비해 상당히 낮아져서 큰 어려움 없이 각 레벨을 해결할 수 있었다. 또한 지난 Fever에서 케이크가 나오지 않던 버그가 해결되었다. 케이크가 나오지 않아 풀지 못했던 엘사와 안나의 특수 기술도 케이크 하나 먹으니 자동으로 해제되었다. 단 추가 보너스 아이템은 여전히 봉인되어 있다. 아직 컬렉션을 다 모으지 않아서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Spring 이다. 45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되었으며, 에 대한 게임 모드도 추가되었다. 당연하겠지만 꽃도 하나의 보석처럼 매치 시킬 수 있으며 매치 시킬 때 마다 다른 색으로 변하다 없어지게 된다.


이번 컬렉션은 우산인데 다양한 예쁜 우산들을 모으면 된다. 케이크 때와 달리 잘 나오는 편이다. 아직 다 모으지는 않았지만 말이다.

 

마지막 300 레벨 클리어 캡처


 

레벨 클리어 후 전체맵

 


컬렉션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