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Others

Visual Studio Community 이전 버전 다운로드 링크

by BLADEBONE 2018. 8. 30.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를 비롯한 외국 사이트 중에는 해당 사이트에서 원하는 내용을 찾아 헤매다 보면 어느새 가장 첫 페이지로 돌아오는 마법(?) 같은 경험을 할 때가 있다.

 

아마도 내가 멍청해서 이겠지만...

 

여튼 내가 주로 사용하는 Visual Studio 2015 Community의 경우 Visual Studio 2017이 나오고 난 후 이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약간의 수고가 필요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리저리 헤메다 구글에서 검색하고서는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었다.

 

친절하게 이전 버전(Older version) 다운로드 링크를 검색 결과 최상단에 보여 주었기 떄문이다.

 

 

■ "검색 키워드"는 아래와 같으며, 링크는 구글 검색 결과로 링크 된다 (2018년 8월 30일 기준)

 

"VIsual Studio 2015 Community"

 

 

■ "Microsoft의 이전 버전 Visual Studio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다. 

 

<이전 버전 Visual Studio 다운로드 받기>

 

 

< Microsoft 홈페이지 캡쳐 >

 

 

다만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MSDN" 또는 "무료 Dev Essentials 프로그램"에 가입 되어 있어야 한다.

 

나의 경우 무료 Dev Essentials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다.

 

 

 

PS.

 

Visual Studio Community를 다운 받는 경로는 이것 말고도 다양한 경로가 있는데 현재까지는 이 경로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