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Others

Amazon 가격 추적 - camelcamelcamel.com

by BLADEBONE 2015. 2. 25.

바람에 나부끼는 것은 갈대만이 아니다.


우리의 대인배 Amazon의 상품 가격 또한 수시로 변한다.


그래서 나의 경우 관심 있는 상품을 Cart에 넣어두고 수시로 Amazon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격 변동 상황을 관찰하다 "적정한 수준이다"라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질러 버렸다. 물론 정말 "적정한 수준"인지에 대해서는 매우 주관적인 판단이었기 때문에 의문은 있었다.


하지만 이제 camelcamelcamel.com을 통해 정말 "적정한 수준" 인지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camelcamelcamel.com에서는 해당 상품에 대한 Amazon 가격 변동 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가격이 되었을 때 email이나 twitter를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법은 간단한다. Amazon에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해당 상품의 URL을 복사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검색창에 붙여넣고 검색을 하면 된다.




아래 캡처는 Warehouse 13이라는 드라마의 DVD로 Blu-ray가 아닌데다 한글 자막도 없어 현재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미국 드라마의 camelcamelcamel.com의 검색 결과를 나타낸 것이다.




위 캡처에서 가장 상단에는 해당 상품에 대한 간략한 정보, 그 아래에는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원하는 가격과 email 또는 twitter 계정명을 입력하는 부분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가격변동/판매량/상품정보 탭으로 구성된 정보가 제공된다. 마지막 가장 아래 부분에는 현재 가격과 최고/최저/평균 가격 정보 및 최근 가격 변동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결과를 보면 알수 있지만 camelcamelcamel.com은 군더더기없이 필요한 정보만을 깔끔하게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최근 해외직구가 일상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Amazon에서 구매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겐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 생각된다. 100% 활용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면 빈약한 지갑을 지키는데 조금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더불어 계획없는 지름도 막아줄 것 같다.



반응형

'IT > Oth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팟플레이어] 스피커 파열음 제거  (0) 2015.04.08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0) 2015.03.05
티스토리 LaTeX 수식 입력  (7) 2014.10.30
올레 WiFi접속 앱의 위엄  (4) 2014.10.23
무료 이메일 비교 2012  (0) 2012.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