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DEBONE/Drama

Firefly + Serenity + Firefly:A Celebration(Book) 개봉기

by BLADEBONE 2014. 6. 12.

지난 주 뜬금없이 Firefly 블루레이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Amazon에서 Firefly를 주문하였다. 사실 Firefly와 Serenity만 있었더라면 지름신이 오지 않았을텐데 책(Firefly: A Celebration - Anniversary Edition)까지 포함해서 $59.20에 판매하고 있어서 이 정도면 살만하다는 생각이 들어 주문을 하게 되었다. 게다가 블루레이에 포함된 부가 영상(special feature)에 대한 궁금증도 있었고 말이다. 그러나 왠걸 배송비가 생각보다 비싸게 나왔다. 원래 일반 배송의 경우 아시아 지역은 도서 1권이랑 CD/DVD/Blu-ray의 2개인 경우, 기본 $4.99에 아이템$4.99 이므로, 총 $19.96이 나와야 하는데 이번 경우에는 $29.24가 나왔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책을 포함시켰을때 기본 배송료가 $21.??로 나온걸 보아하니 책이 무거워서라거나 판매자가 Amazon이 아니라거나 등등의 문제가 있는것 같다. 아무튼 이번엔 배송료도 꽤 비싼편이었다.

 

이제부터는 사진들...(옵티머스G로 찍었더니...화질이 영 좋지가 않다)

 

 

주문서...지난주 6월 2일에 주문을 했다. 딱 10일 걸렸다. Amazon에서 공지된 예상일자(6/16~6/20)보다도 훨씬 일찍 도착해서 살짝 놀랬다. 깜짝 선물 받은 느낌...

 

 

언제나 반가운 택배상자...국내 배송은 CJ에서 해 주었다.

 

 

상자를 열어보니 2개의 블루레이와 완충제가 보인다. 책은 아래에 있어 보이지 않는다.

 

 

3총사를 펼쳐 놓은 사진...책이 상당히 괜찮아 보인다. 특히 독립연합의 상징인 갈색(Brown)이다.

 

 

측면에서 본 모습...책 두께가 상당한데 541페이지까지 있다. 게다가 가죽 느낌의 커버로 실제 만져보니 가죽 느낌도 살짝 든다. 일단 Firefly 팬임을 증명하는데 있어 기본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팍팍 들게 만들어 준다.

 

 

책 뒤표지인데, 띠지에 보면 여러 내용들이 있지만 아래쪽에 출연진 개별 사진과 드라마에서 사용된 돈의 사본이 추가로 들어 있다고 나와 있다.

 

 

책 내용 중 일부로...컬러책이다. 게다가 양키책 구매한 것 중에서는 종이질도 좋은 편이다. 전 에피소드에 대한 대본도 수록되어 있으며, 인터뷰 내용, 설정 등이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다. 영어로...그래서 난...그림만...봤다. 이 책은 내 평생에 절대 다 못 읽을 책이다. 나중에 늙으면 한번 도전해 볼지도...

 

 

아래 사진이 앞서 띠지에 적혀 있던 그 추가 선물들이다. 어쩌다보니 여름양(Summer Glau)은 비스듬하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다. 어쨋든 기념품으로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여름양 옆에는 드라마에서 사용된 돈인데 잘 보이지 않는다. 사실 드라마에서도 크게 관심가지고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어쩌다 질러버린 Firefly 선물세트인데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돈 아깝단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 이제 주말에는 블루레이 디스크로 신나게 부가 영상물 보면서 놀아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