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DEBONE/Fun

구글 지도의 위엄...미국 피라미드

by BLADEBONE 2014. 4. 15.

인터넷 뉴스를 보던 중 발견한 ..."미국에 피라미드가?...옛 핵방어 시설 화제"

 

뉴스를 보던 중 갑자기 구글 지도로 찾아 봐야 겠다고 생각이 듬...

 

그리고 뻘짓 시작....

 

처음에는 SRMSC(The Stanley R. Mickelsen Safeguard Complex)를 검색했으나 그 이름으로 바로 나오지는 않았다. 대신 SRMSC에 대한 소개 자료가 있는 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었다. 이 사이트에서 대략적인 위치 정보를 알 수 있었지만 너무 쉽게 찾으면 재미 없으니(?) 그냥 깡으로 찾기로 했다.

 

일단 미국 노스다코다주 네코마 지역이라고 하니 해당 지역을 찾기로 했다. "네코마"라고 검색하니 생각보다 쉽게 검색이 되었다. 역시 미국...땅덩어리가 큼직큼직하다...

 

 

 

해당 지역을 자세히 보기 위해서 열심히 줌인해보았다. 점선으로 표시된 지역이 미국 노스다코다주의 네코마란 동네란다...몇 블럭 되지 않는 조그마한 동네다...

 

 

 

이곳을 출발점으로 찾아봐야지 하는 순간....

.

.

.

.

.

.

.

싱겁게도 동네 바로 북동쪽(1시 방향)에서 찾아 버렸다...역시 건물이 덩치가 있으니 더 쉽게 찾은것 같다.

 

 

 

 

웅장한 모습을 자랑하며 서 있는 SRMSC...

 

 

 

아래 사진은 스트리트뷰로 본 것인데...뭔가 있어 보인다...왠지 건물안에 외계인 잡아놓고 고문하고 있을것 같은 풍경이다....

 

 

 

 

위 장소를 바로 찾아가고 싶다면 여기! 를 클릭하면 된다. 새창으로 구글지도 바로 열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