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DEBONE/History

Frozen Free Fall (Summer) - 60 Lv. Clear

by BLADEBONE 2014. 10. 21.

Frozen Free Fall이 지난 15일 업데이트 되었다. 나에게는 다시 Frozen을 플레이 할 이유가 생긴 것이다. 지난 여름 버전에서는 경로가 성 중앙으로 이어져서 외부로 나갈 방도가 없어 이후 업데이트에서는 이를 어떻게 반영할 것인지 의문이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해 보니 아주 쉽게 해결을 하고 있었다. 경로를 그냥 새로 그렸더라...(--); 예전 나의 고민은 완전히 헛된 것이었다...



Frozen Free Fall에 대한 이전글들은 아래 링크 참조...


2014/09/01 - [BLADEBONE/History] - Frozen Free Fall (Summer) - 30 Lv. Clear


2014/08/29 - [BLADEBONE/History] - Frozen Free Fall (Summer) - 놈이 돌아왔다.


2014/07/11 - [BLADEBONE/History] - Frozen Free Fall - Ending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다양한 게임 방식이 추가 되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 테마는 다가올 할로윈을 맞이하여 할로윈 테마로 구성되었는데 항아리에 아이템 채우기, 조각 먹는 유령 등 나름 테마에 맞는 게임 방식들이 추가되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었다.


우선 마지막 60레벨 클리어 후 영상이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 아이템은 할로윈 테마에 맞게 다양한 모습의 호박이다. 몇 몇은 조금 무섭게 생겼다...




클리어 후 전체 지도~




참고로 아래 영상에 나온 점수가이제까지 Frozen 하면서 얻은 최고 점수인 것 같다. 예전 겨울 버전에서도 43만점 대의 점수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엔 54만점 대의 점수를 얻게 되었다. ^^




다음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매일 매일 앱 실행시켜 하트 보충을 해 둬야 겠다. 60레벨까지 클리어하면서 그동안 쌓아 두었던 하트와 아이템들을 거의 다 사용해 버렸으니 말이다.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